티스토리 뷰

2019년에 개봉한 대한민국 코미디 영화로 무려 1626만 명의 관객을 모은 흥행작 중 하나입니다. 이 영화는 코미디 장르에 속하지만 액션 장면도 훌륭하게 보여줘 관객들이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야기는 경찰 마약반이 위장 수사를 위해 치킨집을 운영하며 잠복근무를 하는 액션 코미디물입니다.

 

영화 극한직업영화 극한직업영화 극한직업
영화 극한직업

 

줄거리

주간은 치킨 판매! 야간은 잠복 수사!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수사 방식!

끊임없이 움직이고 뛰놀지만 결과는 좋지 않은 마약단! 고반장은 절체절명의 상황에서 국내 마약 밀입의 증거를 포착하고 마형사, 영호, 재훈과 함께 잠복 수사에 나섭니다. 마약단을 감시하기 위해 치킨집을 인수하고 위장 창업을 시작하는데

마형사의 특출난 미각 능력으로 치킨집은 금세 명성을 얻기 시작합니다. 수사는 뒷전으로 밀리고 치킨 사업에 매몰되는데, 어느 날 갑자기 기회가 찾아옵니다. 범인을 잡을 것인가 닭을 잡을 것인가! 형사들은 치킨 사업을 통해 마약상의 음모를 알게 되어 코믹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영화 극한직업영화 극한직업영화 극한직업
영화 극한직업
영화 극한직업영화 극한직업영화 극한직업
영화 극한직업

등장인물

류승룡(고상기): 마약수사반의 리더.

이하늬(장연수): 마약수사반의 유일한 여성이자 숙련되 무술가

진선규(마봉팔): 서툴지만 유머러스한 행동으로 팀에서 유머를 담당한다. 영화에서도 순간 순간 코미디한 모습이 많이 연출된다.

이동휘(김영호): 기술적으로 능통한 인물. 감시장비와 통신을 담당한다.

공명(김재훈): 고반장의 조력자 역할을 한다.

 

명대사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

마을버스여쒀!

나 화교출신^^

볼 거는 얼굴밖에 없는 얘를 이 지경으로 만들어 놔?

 

관람평

영화 극한직업은 액션과 코미디를 절묘하게 결합한 작품으로 문화적인 요소와 유머를 조화롭게 풀어냄으로써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영화는 액션 코미디 장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평론가와 관객들 모두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특히 코미디 요소와 매력적인 캐릭터, 흥미로운 스토리 라인이 많은 찬사를 받았으며 한국 코미디 영화 중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